주변관광지

당신의 삶을 더욱 풍요롭고 즐겁게 만들어 드리는 에이제이오토캠핑장

주변관광지

색다른 경험과 힐링을 느낄 수 있는 곳

에이제이오토캠핑장

몽골문화촌

초원위에 게르(유목민의 이동형 주택)가 지어져 있어 정말 몽골로 여행온듯한 몽골문화촌은 몽골마상공연(40분), 민속예술공연(50분), 전시관, 생태관, 역사관등 하루를 몽골체험을 하며 눈을 즐겁게하는 볼거리가 가득합니다.

비금계곡

서리산(825m)과 주금산(813m)사이 1.5㎞에 걸쳐 발달한 계곡입니다.
고로쇠 약수를 맛볼 수 있고 계곡을 따라 시루봉(540m)도 등반할 수 있다.수동면은 물골안이라는 별명이 붙을 만큼 물이 맑고 수량이 풍부하여 주변에 물골안유원지수동계곡검단이계곡 등 경치 좋은 계곡들이 줄지어 있는데, 검단이계곡 입구에서 비금계곡에 이르는 지역과 비금교 부근에 있는 너래바위 일대가 가장 경관이 좋은 것으로 알려졌다.

수동국민관광지

남양주시 수동면의 송천리·운수리·입석리·수산리·비금리 일대는 그 지명이 말해주듯 한 폭의 그림같은 곳이다. 어디를 가나 시원한 물줄기가 흐르고 있어 '물골안'이란 이름으로도 널리 알려져 있다. 주금산과 서리산, 축령산에 둘러싸인 수동국민관광지는 울창한 숲과 깨끗한 계곡이 어우러져 여름철 피서지로는 제격이다.
이 관광지는 1983년에 조성 되었으며 풍부한 산나물과 수십 여 종의 산과를 비롯, 버섯. 더덕. 고비.도라지. 두릅등의 토산품과 토종꿀. 밤. 잣 등이 이곳의 명물이다

축령산자연휴양림

축령산은 광주산맥이 가평군에 이르러 명지산과 운악산을 솟구치며 내려오다가 한강을 앞에 두고 형성된 암반이다. 조선왕조를 개국한 태조 이성계가 고려말에 사냥을 왔다가 사냥감을 한마리도 잡지 못하였는데 몰이꾼의 말이‘이 산은 신령스러운 산이라 산신제(山神祭)를 지내야 한다’고 하여 산정상에 올라 제(祭)를 지낸후 멧돼지를잡았다는 전설이 있으며 이때부터 고사(告祀)를 올린 산이라 하여 “축령산(祝靈山)”으로 불리어지게 되었다.